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여행 / 보석박물관 / 화석전시관 / 기획전시실

전라북도/익산 여행 18.03.17

by 'b' 2018. 5. 26. 12:12

본문

반응형
보석박물관을 둘러보고나서 밖으로 나왔다.

바닥에 화살표로 안내하는 방향으로..



티켓을 보니 보석박물관 -> 기획전시실 -> 화석전시관이 적혀있었다.

단돈 3천원으로 3곳을 볼수있다니...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니 멀리서 공룡이 보이기 시작했다.


전시관으로 들어서자마자 거대한 공룡 화석들이 보인다.



그리고 왼편에는 입구가 있는데 공룡 입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다양한 화석들


그리고 어마어마한 크기의 두개골


짧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화석전시관이었다.


밖에 나오니 보석박물관 전경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문한 기획전시실


영국 왕실의 보석들을 모형으로 전시해두었다.

또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판매도 하고 있었다.
(작품들은 촬영금지)


그리고 국립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국보급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