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맛집 은행동 연이자카야

대전 이모저모/은행동

by 'b' 2016. 8. 6. 07:53

본문

반응형


언제 가서 먹어도 줄이 항상 있는 연이자카야에 가보았다.

연어초밥과 치즈모듬카츠가 유명하다고 해서 두개를 주문했다.

특이하게도 매장 앞에 기다리고 있는 중에 주문을 받았고,  홀에 자리가 나자마자 오래 걸리지 않아서 메뉴가 나왔다.

홀이 작은 만큼 회전률을 높이기 위해 고안한 방법인 것 같았다.

주변 테이블을 보니 단품메뉴를 많이 먹고 있었다.
기본 메뉴들은 7천원 대.. 연어초밥은 14,000원 치즈모듬카츠는 13,000원이었다..

기본 테이블 세팅과 단무지

치즈모듬카츠
새우카츠와 (일본말로 부르는 이름이 있는데 잊어버렸다) 등심가츠 그리고 치즈가 담긴 안심가츠가 나왔다.

고기를 가위로 작게 잘라서 치즈에 넣고 감아서 먹으면 되는 것이다.
치즈는 정말 잘 늘어났고 풍미도 고급치즈임을 느끼게 해주었다.


연어초밥
초밥전문점에서 먹는것보다야 부족해보였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라면 크게 아쉬울 것 없는 양과 맛인것 같다.


우리가 처음 갔을 때 앞에 7명이 기다리고 있었고...  나올때에도 5명이 기다리고 있었다

정말 장사가 잘되는 유명한 집이고 맛도 어느정도는 보장이 되는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