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더홈 청양군청점 / 닭다리 치킨

충청남도/청양군

by 'b' 2018. 11. 15. 22:34

본문

반응형
집에 혼자 있는 날에 뭔가 해먹긴 귀찮고,
치킨 먹으면서 영화나 봐야겠다 싶었다.

청양에는 배달어플이 되는 업체가 많지 않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배달의 민족을 띄워 봤더니 치킨더홈 청양군청점에서 바로결제를 지원하고 있었다.

결제를 하고 나서 삼십분도 되지 않아 배달이 도착했다.

닭다리 치킨을 주문했다.
닭다리치킨은 원래 다리가 10개 들어가는데, 지금 다리가 6개밖에 없다고 4개는 날개로 가져다줘도 괜찮겠냐고 하셔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다.


치킨의 만족도는 높았다.
듣던 소문대로 기름을 신선하게 유지하기때문인지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다.

혼자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남겨두었다가 다음날에도 먹었는데 다음날에 먹을때도 괜찮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