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흥동 한알천 물닭갈비

대전 이모저모/원신흥동

by 'b' 2016. 11. 14. 09:30

본문

반응형
원래는 막국수나 수제비를 먹을 생각이었다.
처음 한알천을 소개해준 친구가 여기 수제비가 정말 맛있다고 했었고, 실제로 맛있었기 때문이다.
분명히 가게 자체도 메밀막국수 전문점으로 알려졌었는데..

한참 저녁시간이어서 홀에는 손님들이 가득했고, 뭘 드시고 있나 싶어서 둘러봤더니 대부분의 손님들이 물닭갈비를 먹고 있었다.
그래서 나도 물닭갈비를 주문했다.

기본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맛있어서 샐러드 물김치 열무김치 쌈무를 여러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

셀프코너면 좋았을텐데 매번 반찬을 채워달라고 직원분을 불러야해서 죄송스러웠다.
그렇지만 싫은 기색없이 밝게 웃으며 가져다주신 점이 정말 좋았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물닭갈비,
양이 생각보다 훨씬 많아서 공기밥도 1개만 주문했다가 먹지않고 물렸다.

더욱이 목원대학교 학생들에게는 라면사리가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라면사리를 1개 더 추가했다.

남자 2명이 열심히 먹고 또 열심히 먹었는데도, 건더기가 약간 남을 정도의 양이다.

가게에 걸린 현판처럼 정말 사랑과 정성을 담아 요리하는 식당 한알천이었다.

밥을 먹고 나서 입가심 할 수 있는 차로 커피와 돼지감자차가 준비되어 있다.(셀프)
돼지감자차를 마셨는데, 다르지만 깔끔하며 구수한 맛이 괜찮았다.
이 차의 인기가 많은지 따로 판매하고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