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성 라리코 / 샤브샤브 / 뷔페

대전 이모저모/유성온천역

by 'b' 2018. 12. 9. 12:25

본문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면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진다.
전골? 칼국수?  뭘 먹을까 하다가 샤브로 정했다.

유성온천 cgv가 입점해 있는 건물 2층에는 예전부터 샤브샤브 집이 같이 입점해 있었다.
꽃마름 이후로 여러번 바뀌었지만 아무튼 샤브집이 있었다는 생각으로 찾아갔다.

이번엔 라리코로 이름이 바뀌어 있었다.

메뉴는 A코스 B코스 C코스로 구분되어 있었다.
 

A코스: 실속샤브

채소, 월남쌈, 쌀국수, 죽, 음료, 커피 무제한

1인 고기60g 제공, 해산물x

 

B코스: 실속뷔페

모든 뷔페메뉴 무제한

샤브샤브x, 월남쌈x

 

C코스: 무한뷔페

모든 샤브, 모든 뷔페 무제한



 

기본세팅

인덕션으로 안전하다

신선한 채소들

타 뷔페에는 없는 음식들도 많이 있다.
낚지 볶음, 골뱅이 무침, 오징어 숙회, 각종 전 등등..
특히 양념치킨은 웬만한 치킨집보다 맛있었다.
(양념치킨은 채워넣으면 곧바로 동이나는 상황..)

고기가 무제한인데도 질이 좋다.

게다가 두 종류로 구비해놔서 취향껏 먹을 수 있다.

간만에 맛있는 음식을 만족스럽게 먹었다.
샤브도 훌륭하고 갖춘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