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둘째날 - 예소담에서 고기국수, 수육으로 저녁

제주도/제주도 17.04.18-20

by 'b' 2017. 4. 30. 19:28

본문

반응형

 

고기국수를 먹으러 동문시장 근처 예소담을 찾았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제주 도민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다.

 

들어가보니 교복을 입은 학생들도 있고,

 

아저씨들이 많이 게셨다.

 

반주에 고기국수를 드시는걸 보니 왠지 정겹다.

 

 

 

 

고기국수와 돔베고기를 주문

 

돔베고기는 수육이고 아강발은 족발이다

 

 

 

 

갈치젓을 넣었다는 김치

 

맛있어서 직접 덜어먹는 반찬통에서 여러번 꺼내먹었다.

 

 

 

 

먼저 나온 수육

 

 

싸먹는 쌈이 독특한 채소가 나왔다.

 

 

그리고 나온 고기국수

 

 

 

고기국수는 수육국밥, 돼지국밥 같은 육수에 수육고기가 몇점 올라가있었는데

 

면이 맛있었다.

 

이거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을 것 같은 느낌..

 

 

수육은 돼지냄새가 전혀나지않고, 씹을 때 배어나오는 육즙이 기가막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